본문 바로가기
휴게소

부스트캠프 웹﹒모바일 6기 1차 불합 후기

by Vintz 2021. 6. 30.
반응형

네...ㄴ..네?!

주변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해주었는데 결국 합격 소식을 받지 못했다. 이번 1차 테스트 시험은 객관식/주관식 문제 유형으로 나왔는데 100분이란 시간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고 객관식이 아닌 주관식부터 풀었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있다..객관식은 부스트캠프 웹﹒모바일 6기 설명회에서 강조했던(?) CS 기본지식에 대한 문제가 대부분이었다. 부스트코스에 CS50 강의를 들은 사람이라면 겹치는게 정말 많았을 것이다.(=충분히 풀 수 있다.) 주관식은 어느 유튜버님이 말씀하셨던 프로그래머스 level2정도 난이도가 맞는 것 같다. 더 많이 풀어볼걸 ㅎㅎㅎ..결국엔 나의 부족한 알고리즘 실력이 탈락 원인이라 생각한다..😭 정말정말 붙고 싶었던 프로그램이었고 열심히 달렸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가보다.

 

충격이 조금 크지만..멘탈을 부여잡고! 이것도 하나의 과정이라 생각하고 내 할 일을 하며 나아가면 된다! 😤

반응형